본문 바로가기
BOOK

더 마인드,하와이대저택(밀리의 서재 신간)

by 로하스에이드 2023. 12. 5.
반응형

무의식의 세계는 얼마나 넓을까? 우리는 하루의 많은 일들을 의식하지 못한 채 자동으로 해내고 있다. 자동화 시스템을 이용하면 에너지를  많이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많은 일들을 해낼 수 있으니, 이것 참 기특한 일이다. 미니멀라이프를 꿈꾸는 사람들은 시스템화를 좋아한다. 적은 에너지로도 효율적으로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는 자동화는 그것이 직장에서든 살림에서든... 공부에서든 매우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더 마인드 : 네이버 도서

네이버 도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밀리의 서재 더마인드

 

 

밀리의 서재 전자책 신간 '더 마인드'

책이 판매되자마자 밀리의 서재에 오픈이 되었다. 이럴 때 정말 정말 땡잡은 느낌 ㅎㅎㅎㅎ 책 사는 돈은 아끼지 말라고 하는데, 돈도 돈이지만, 책은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 한두 권쯤이야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쌓이는 것은 순식간 ㅠ.ㅠ

수백 권을 정리해 본 사람은 안다. 책이 얼마나 짐이 되는지를......

 

암튼 도서관책처럼 기다리지 않고 신간을 바로 읽는 즐거움이란!!!

 

오늘 읽은 책 더 마인드는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삶에 대한 근본적인 물음으로 시작한다. 유튜브의 자기 계발 분야의 유명한 '하와이 대저택'님의 첫 책인 '더 마인드'를 기다리는 분이 아주 많았을 것이다. 

늘 출근길에 긍정확언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해주는 고마운 분이다. 

나의 직장 상사는 매우 무례한 사람으로 나는 출근길에 긍정확언으로 무장을 하며 하루를 버틴다 ㅠ.ㅠ

 

 

 

직장 내 스트레스,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 로하스의 건강한 미니멀 일상

일상 생활 속에서 우리는 얼마나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될까? 서로에게 동등한 관계로 최소한의 예의를 차리면 좋겠지만, 업무 상 직급 차이가 있거나 이해 관계가 얽혀 있을 때에는 그렇지 못할

namihara.com

 

 

반응형

 

원하는 현실을 만드는 해답, 당신 안에 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인생을 바꾸고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마인드가 중요하다. 마인드의 중요성은 성공한 많은 CEO들이 하나같이 강조하는 부분이다. 굳건한 마음이 없다면 무엇을 시작할 수 있을까? 그러나, 마인드를 바꾸는 것은 그리 녹록지 않다. 인간의 마음은 늘 편한 곳으로 회귀하려는 성질이 있나 보다.

 

한 번도 가져보지 못한 것을 가지려면,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일을 하라고 한다. 걱정 근심으로 정말 될까? 의심하기 전에 일단 해보라고... 사람의 마음은 간사해서 해보지도 않고 확답을 달라고 보채기만 한다. 그리 쉽게 될거 같으면 안할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요즘 나의 최대의 관심사인가보다. 어떻게 하면 정말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인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만큼의 노력을 해보자! 다시는 이것보다 열심히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 만큼 인생에 한 번쯤은 몰두해 보자. 2배로 해보아도 결과가 신통치 않다면 10배의 노력을 기울여 보겠다고 다짐해 보자. 어차피 한 번뿐인 내 인생 아닌가!

 

 

진정을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막연한 꿈. 남들에게 좋게 보일만한 것. 말고..... 

진정으로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 말문이 막힌다. 대~ 충 직장에 다니지 않아도 먹고 살 걱정, 노후 걱정하지 않아도 좋을 경제력... 이런 것 말고.... 

인생을 가치 있게 살 만한 정말 상상만으로도 가슴 뛰게 행복한 그 무엇 말이다.

더 마인드 책에서 하와이 대저택님은 상상만으도 좋을 그 무엇을 정말 현실이 되어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아주 구체적이고도 확실하기 상상하라고 말한다. 

 

상상을 통해 당신이 원하는 삶을 '미리' 보고 '선불로'로 감사하라. 그리고 일정 시간이 흐른 뒤 당신이 원하는 삶을 당연하게 '받기만 하면' 된다.


 

 

내가 간절히 원하는 것이 이미 이루어졌다 생각하면 일단 기분이 아~~ 주 좋다. 행복하다. 세상 모든 것이 즐겁다. 현실은 바뀌지 않았는지 모르겠으나 이미 나는 예전의 내가 아니다. 이 상태를 지속할 수 있다면 무얼 해도 잘될 것만 같다.

이 고맙고 기쁜 상태를 유지하려면 나는 반드시 그렇게 되어야만 한다. 그러면 지금 나는 무얼 해야 할까? 긍정확언은 이러한 스스로의 질문에서부터 출발한다.

 

이 책은 내용들은 이미 하와이 대저택님이 유튜브 동영상을 만들어서 올려놓았으니 책을 읽기 어려우신 분들은 오디오북처럼 들어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마지막으로 더 마인드 하와이 대저택님이 동영상 시작 전 늘 주문처럼 하는 말

 

당신은 성공합니다.

 

당신이 원했기 때문입니다.

 

 

 

 

 

원씽 책, 추천하고 싶은 단순함의 힘

미니멀라이프를 살고 싶은 제게 단순함은 최대의 관심사입니다. 직장에서도 가정의 살림에서도, 교육에서도 삶 전반에 단순한 일상을 살 수 있다면 그 에너지를 모아 정말 내가 하고 싶은 것들

lohasa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