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제철 딸기로 만드는 비타민 가득한 딸기 주스 만드는 법

by 로하스에이드 2024. 3. 18.
반응형

환절기가 되면서 피로감이 늘어나니 비타민이 가득한 주스가 먹어 싶어지는 계절입니다. 제철 딸기로 비타민 가득한 딸기 주스를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생딸기 주스
생딸기로 만드는 비타민 가득한 생딸기 주스

 

 

 

생딸기로 만드는 딸기주스

 

제철 딸기는 비타민 가득

 

날씨가 따뜻해지니 딸기 가격이 많이 떨어졌네요. 산책을 하다 딸기가 폭탄 세일을 하길래 잔뜩 사 옵니다^^

딸기는 뭘 만들어도 맛있지요. 비타민이 풍부하여 특히, 피로 회복에 좋아요~~^^

빨간색만 보아도 너무 예쁜 딸기 주스 만들기도 너무 간편합니다.

 

생딸기 주스 만드는 법
역시 딸기주스는 생딸기로

 

딸기주스 재료

딸기 반팩, 물 약간, 기호에 따라서 꿀이나 설탕 약간

 

 

 

 

생딸기로 가득한 딸기 주스

딸기 주스는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따로 물을 넣지 않아도 진하고 맛있어요. 그런데, 되직한 느낌이 싫다면 물이나 얼음을 약간 넣어도 좋아요^^ 색이 너무 예뻐서 기분까지 좋네요^^

 

닌자 블렌더
사용이 간편한 닌자 블렌더

 

 

사용이 간편한 닌자 블렌더

재료만 바꾸면서 날마다 건강주스를 만들어 먹습니다.

오늘은 딸기 주스, 내일은 케일바나나 주스... 비타민이 필요한 날이면 약으로 먹지 않고 주스를 한가득 먹어요.

특히, CCA 주스나 ABC 주스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 해결에 아주 좋아요.

 

 

 

닌자 초고속 블렌더 추천(건강한 해독 주스 만들기)

환절기가 되면서 영양제를 먹어도 너무 피곤해서 알아보게 된 해독주스는 야채와 과일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영양공급도 되고 가벼운 식사도 돼서 너무 좋습니다. 휴롬이나 블렌더(도깨비

lohasade.tistory.com

 

 

온 가족이 좋아하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주스

매일 피곤을 달고 사는 수험생인 아이도 야근으로 지친 만성피로 남편도 잘 마셔주니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는데, 왜 살은 안 빠지지?? ㅎㅎㅎㅎㅎ

이렇게 작은 스타벅스 요거트통으로 먹는데 말이죠^^

 

스타벅스 요거트통 재활용

 

환절기 피로엔 천연 비타민 주스 딸기의 효능

제철 딸기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몸의 염증을 줄이고  피로를 줄여준다고 하니 제철 맞은 딸기 열심히 먹어야겠네요. 식이섬유도 풍부하여 장건강에 도움을 주고 심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니 딸기는 만능이네요ㅎㅎㅎㅎ 

제철 딸기로 맛있는 생딸기 주스 만들어 먹고 건강하세요~~^^

 

집에서 만드는 딸기주스
생딸기 주스 만들기

 

 

 

 

CCA 주스의 효능과 만드는 방법,황금비율 - 로하스의 건강한 미니멀 일상

최근 여러 방송과 각 종 사이트에서 다이어트와 성인병 예방에 좋은 CCA 주스가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특히, 한의학 박사 조승우 선생님이 CCA 주스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설명하면서 더 잘 알

namihara.com

 

 

케일 바나나 디톡스 건강 해독 주스와 케일 효능

환절기가 되면서 몸이 무겁고 피곤해서 건강관리를 시작했는데요. 그중 단연 으뜸은 디톡스 건강 주스지요. 영양분도 챙기고 다이어트 탁월한 효과가 있는 해독주스. 그중 오늘은 베타카로틴이

lohasade.tistory.com

 

반응형